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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오버워치 2' 영웅이 클래스 전쟁을 시작합니다 – 파이에듀뉴스 - 파이에듀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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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만으로도 능력의 고의적 트롤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하지만 0이 아닙니다. 봇과의 게임에서 약간의 연습을 한 후, 나는 때때로 스스로 죽지 않고 일부러 아군을 구덩이로 끌어들일 수 있었지만 분명히 내가 의도하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군을 환경 킬로 끌어들이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Lifeweaver가 엄폐물에서 아군을 끌어내어 Widowmaker의 사선으로 직접 들어가는 것을 게임에서 방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는 많은 서투른 메이처럼 실수로 팀원을 제자리에서 빼앗아 궁극기를 망칩니다. 참고로 파라, 바스티온, 리퍼 등 궁극기 동안 움직일 수 없는 캐릭터는 ~할 수 있다 그들의 궁극기 동안 당겨집니다. 아주 잘 될 수 있거나 매우 가난한.

Life Grip이 제공하는 무적의 짧은 기간은 잠재적인 피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유사하게 트롤 잠재력을 제한하지만 만병통치약은 아닙니다. 라이프위버가 아군을 끌어당길 수 있는 모든 것 떨어져 있는 그가 끌어낼 수있는 것에서 ~ 안으로. D.va의 폭탄, Junkrat의 타이어, Mei의 눈보라, Rein의 산산조각, Zarya의 중력.

의 문제가 아니다 ~이든 팀의 Lifeweaver가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의 질문입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자주.

Overwatch 의사 결정 계층

당신의 역할에 따라 오버워치 2, 위의 문장에 대해 매우 다른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테르시우스처럼 탱커라면 처음 들었을 때부터 불평이 끊이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Tercius에게 Lifeweaver가 그를 구멍에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 장치를 설명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새로운 능력을 단호하게 싫어합니다.)

반면에 저와 같은 서포터 메인이라면 드디어 처음으로 균형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버 워치 직업. 나는 다른 어떤 캐릭터보다 메르시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내 명예에 대한 불가피한 비방을 피하기 위해: Nerfing Guardian Angel은 괜찮은, 당신은 징징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죽이는 다른 캐릭터의 결정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문제를 이해하려면 무언의 역동성을 인정해야 합니다. 오버 워치, 역할은 ~ 아니다 평등하게 창조되었습니다. 팀 전투에 참여하는 시기와 방법을 누가 결정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드러운 계층 구조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차가 전투에 뛰어들고 지원군이 마지못해 따를 수 있지만, 패배를 알고 있는 전투에서 지원군이 후퇴하여 전차가 철수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 하지만 그건 네 거야. 선택”Tercius는 물론 그가 패배하는 전투에 돌입할 때 그의 Reinhardt 엉덩이를 구하려는 내 결정을 언급하면서 나에게 말했습니다. “Life Grip은 내 선택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 선택 의지를 제거합니다.” (Tercius는 실제로 훌륭한 Reinhardt이고 거의 이런 일을 하지 않지만 어딘가에서 Quickplay 탱크에 대한 불만을 터뜨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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