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게이밍을 위한 설계’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구매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웰메이드PC,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단품이나, 이를 탑재한 완본체 PC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상위 모델 ‘코어 i9-12900K’를 시작으로, 오버클럭 제한이 없는 ‘언락’ 모델 6종으로 구성됐다. 10나노 기반 ‘인텔 7’ 공정을 적용하고, 업계 최초로 DDR5 메모리와 PCIe 5.0 인터페이스를 채택하는 등 차세대 CPU에 맞춰 업데이트된 각종 최신 기술에 힘입어 게임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단일 코어 성능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성능 코어(Performance-cores)에 멀티 스레드 워크로드의 처리효율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효율적인 코어(Efficient-cores)를 결합한 인텔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영상 제작과 편집, 이미지 렌더링 등의 작업 시간을 대폭 줄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인텔 ‘스레드 디렉터(Thread Director)’ 기술은 차세대 운영체제에서 현재 처리 중인 스레드(작업)를 가장 적절한 코어에 분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구성이 최적의 효과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한편,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운영하는 리얼CPU(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과 정품 등록을 할 수 있다. 정품으로 등록한 인텔 CPU는 3년간 무상 AS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지원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키워드
https://ift.tt/3l8Cn8V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인텔 공인대리점,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진행 - IT조선"
Post a Comment